170801_VR활용교육@시공미디어 아이스크림 강연 후기

2017. 8. 1. 


판교 시공미디어 



VR활용교육 강연으로 찾아 갔다. 





강의안은 bit.ly/vr170801 로 공유했다. 













강의 영상 1번이다.








강의 영상 2번이다. 






시공미디어 강연을 잘 무리했다. 


허주환상무님이 말로만 듣던 
연예인이신줄 몰랐다. 


박기석 회장님실도 가보고
강연 제일 앞자리에 계서서
두 시간 내내 계셔서 감동이었다. 


곽덕훈 부회장님의 날카로운 질문에
깜짝놀라고 더욱 현장을 해명해야 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이석호 전무이사님 등 임원진님들이 제일 앞에 계신 점이었다. 


아이스크림몰 윤미영 팀장님도 뵙고
소프트웨어교육팀 이선주 과장님도 뵈었다. 


네 발짝 앞서 간다고 과찬해주시는
박효진 과장님의 섬기는 모습 대박이었다. 


편유미 팀장님의 아이스크림에 대한
인싸이트 마음에 새겼다. 



강연이후 민지원과장님과 큐비코 이야기나
그후 한 시간 반 진행된 박순정 대리님 김소민 대리님 류민수님 신혜리 대리님 편유미 팀장님 박효진 과장님과 미팅 너무 좋았다. 


아이스크림 회사분들이 
자리를 가득 매운 모습을 보면서
우리나라 희망을 본 소중한 강연이었다. 







회사 전경이다. 













엘리베이터로 1층으로 이동한다. 












1층에 아이스크림점이 있으면 했는데 


아이스크림 1층에는 아이스크림점이 없다. 












지하에 있는 교구다. 












여러 체험 교구가 전시되어 있다. 












낯익은 교구도 있다. 













아이스크림몰에서 판매하는 제품도 있었다. 












낯익은 탤런트상과 사진도 찍었다. 













허주환 상무님과도 회장실 앞에서 찍었다. 












회장실 접견실에는 신기한 것들이 많았다. 












지도다. 













다른 지도 












엄청 맛있는 아이스커피와 함께 











강연 전 모습이다. 















강연 이후 진행된 미팅이 있었던 장소다. 













나와 VRAR 컨탠츠 협업에 대한 미팅을 했다. 










강연 이후 주차장에서 찍은 사진이다. 












강연 모습이다. 허주환 상무님께서 공유해 주셨다. 














앞에서 본 모습이다. 











마음에 드는 사진이다. 











나를 소개한다. 













선생님이 최고를 표방하는 


아이스크림에 가상현실 활용 교육 인싸이트를 알려드려서 매우 기쁜 강연이었다. 














댓글